Smart Office의 시작, 스마트폰 하나로 사무실 전화까지!
페이지 정보
본문
TouchCall 솔루션
슬기로운
직장생활의 시작! 이제 휴대폰에서도 끊김 없는 소통을 경험하세요.
효율적인
업무, 스마트한 협업,
기업전용
유무선 결합서비스 AI TouchCall이
함께합니다.
서비스 개요
TouchCall은 스마트폰, 컴퓨터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업무용 커뮤니케이션을 통합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기업용 통신 솔루션입니다.
사무실 전화번호를 기반으로 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구축하여 기업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주요 특징
- 멀티 디바이스 지원
- 스마트폰, IP폰,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사용 가능
- 책상 위 전화기가 필요 없는 스마트한 업무 환경 구축
- 개인정보 보호
- 회사 전화번호로 발신하여 개인 번호 노출 방지
- 업무와 개인 통화 완벽 분리
- 스마트한 통화 관리
- 통화 내용 녹취 및 문자 변환 기능
- 발신자 정보 표시 및 구분
- 기업 인사정보 시스템 연동
핵심 기능
- 스마트한 부재중 관리
- 맞춤형 부재중 안내 설정
- 상황별 음성 안내 메시지 설정
- 업무 시간 관리
- 통화 가능 시간대 설정
- 요일/시간별 세부 설정
- 근무시간 외 자동 응답 기능
- 통화 품질 관리
- 고품질 통화 연결음 설정
- 개인별 맞춤 연결음 지정
- 효율적인 통화 관리
- 자동 착신전환 기능
- 다양한 통화 방식 지원
- 통화 내용 녹취 및 관리
시스템 구성
- 클라우드 기반의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
- 이중화 아키텍처로 안정성 보장
- 본사, 지방 사업장, 해외 사업장 통합 관리
- 사업장 간 무료 통화 지원
도입 효과
- 업무 효율성 향상
- 통신 비용 절감
- 스마트한 근무 환경 구축
- 체계적인 통화 관리
- 임직원 개인정보 보호
첨부파일
-
Touch call 설명자료_20241105.pdf (2.4M)
1회 다운로드 | DATE : 2024-11-05 07:28: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